어플리케이션

정찬성 대전료 ufc 부산 집사부일체

카테고리 없음


정찬성 대전료 ufc 부산 집사부일체


정찬성 성수가 한 TV 프로그램에서 대전료를 밝혀 화제가 되었네요.



지난 13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파이터 정찬성이 사부로 출연해 기술을 전수했다.



이날 방송에서 육성재는 정찬성에게 "순위 높은 사람이랑 붙으면 대전료가 높은 편이냐"고 물었다.

이에 정찬성은 "대전료는 인기에 따라 다르다. 내가 좀 많이 높은 편"이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내가 UFC 경기를 7번 했는데, 7번 다 보너스를 받았다"며 

"시합마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준 파이터에게 보너스를 주는데 한화로 치면 6천만 원 정도"라고 

구체적인 액수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찬성은 '코리안 좀비'라는 별명을 가진 선수로 UFC(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 미국 종합격투기 대회)에서 

활약 중이다.



정찬성은 오는 12월 21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경기를 펼친다.

U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코이안 좀비 정찬성을 응원합니다. 꼭 페더급 챔피언이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