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슈돌 연정훈 한가인 1박2일 시즌4

카테고리 없음


슈돌 연정훈 한가인 1박2일 시즌4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연정훈이 출현했다고 하네요.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연정훈이 출연했다.


연정훈은 이날 ‘슈퍼맨이 돌아왔다’ 6주년 맞이 달력 제작을 위해 배우가 아니라 포토그래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연정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이 너무 예뻐서 아이들의 모습을 남겨주고 싶었다"며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서 찾아오게 됐다"고 출연소감을 밝혔다.




연정훈이 선정한 이번 달력 콘셉트는 ‘인생’이었다. 

촬영이 시작되자 연정훈은 옷을 갈아입고 등장한 아이들을 향해 달달한 삼촌 미소를 보이며 촬영을 리드했다.



계속된 촬영에 아이들은 집중력을 잃어갔다. 

사진 촬영이 어렵게 되자 연정훈은 비장의 무기 젤리로 아이들을 능숙하게 컨트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가인 또한 슈돌 시청자이며, 방송출현을 생각해 보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연정훈은‘1박2일 시즌4’의 출연을 확정했다. 

연기부터 사진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쳤던 그가 리얼 예능을 통해 어떤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가인씨 꼭 슈돌에 가족들과 출연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