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이문정 임신 응답하라 1988 결혼

카테고리 없음


이문정 임신 응답하라 1988 결혼


이문정, SNS로 직접 임신 소식 전해 화제가 되었네요.



이문정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지 못했는데 

결혼 후 1년 하고도 조금 넘은 시기에 저희 가정에 아기가 찾아왔다"라며 직접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름만으로는 낯설다보니 이문정이 누구인지도 관심을 모았다.


이문정은 2012년 영화 '회사원'으로 데뷔해 이후 '연애의 온도', '오피스', '장수상회', '검사외전', 

MBC 드라마 '몬스터', tvN '응답하라 1988'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펼쳤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노을(최성원 분)의 여자친구(이수경 분)의 언니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문정은 빨간머리로 부모님이 돌아가신 뒤 동생을 돌보는 당찬 언니를 연기했다.





이문정은 "아기 태명은 꾸미"라며 

"곰 모양 구미 젤리를 먹은 날 아기가 찾아온 걸 알게 돼서 꾸미라고 지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아직 꾸미가 아들일지 딸일지 어떤 모습일지 아무것도 모르지만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인 꾸미에게

 많은 사랑을 주는 엄마가 되겠다"며 "연기하는 이문정으로도 더 많이 얼굴 보여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좋은 연기 부탁드리며, 소중하게 찾아온 아기가 건강한 모습으로 태어나길 기도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