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텔레그램 친구추가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

텔레그램 친구추가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텔레그램을 사용하면서 친구가 목록에 뜨지 않아 텔레그램 친구추가 방법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텔레그램도 라인아나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연락처, 아이디로 친구를 추가할 수 있으면 친구초대로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프로그램이 엄청 심플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진짜 메신저 로서의 기능에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친구목록에 친구가 안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텔레그램 친구추가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친구추가 방법

 


텔레그램 실행 루 좌측 상단에 세 줄을 누릅니다.

세 줄을 누르면 그룹만들기. 비밀 대화 시작, 채널만들기, 연락처, 친구초대, 설정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연락처를 누릅니다.

 


연락처를 누르면 오른쪽 하단에 파란색 + 표기를 누릅니다.


파란색 플러스를 누르면 이름과 성을 입력하고 국적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전화번호 저장하듯이 입력하면 됩니다.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상대방이 텔레그램에 가입이 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친구가 추가됩니다. 

가입이 되어있는데 친구목록에 나오지 않는다면 상대방이 텔레그램에 가입되어 있지 않거나 자동 친구추가 기능을 차단해 둔 경우입니다.
이럴 때는 상대방에게 자동 친구추천 차단 기능을 해제 하라고 알려 줘야합니다.

오늘은 텔레그램 친구추가하는 방법 중 연락처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텔레그램은 이모티콘이나 스티커를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이모티콘으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주변에 사용하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추천해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